본문 바로가기
퍼펭꿀팁

하남 스타필드 스포츠몬스터 실내 데이트

by 퍼펭 2019. 10. 6.

하남 스타필드에 스포츠몬스터 실내 스포츠 테마파크에 다녀왔습니다. 하남스타필드 주차는 무료입니다!

스포츠몬스터는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포츠 센터 였는데요

2시간동안 신나게 운동하고 온 후기 말씀드릴께요

스포츠몬스터는 하남 스타필드 4층에 메가박스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사람이 많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없어서 대기 하나도 없이 전부 이용했습니다.

모든 시설을 이용하려면 키가 150cm 이상 되어야 하고, 120cm미만은 아무 시설도 이용이 불가능해요!

기본 이용시간은 2시간이며 요금은 성인25,000원 청소년/어린이는 20,000원 입니다!

2시간이 초과하면 10분당 1,000원의 추가 요금이 발생합니다! 

이용 시간은 10시부터 21시까지에요~야외 옥상 풋살장은 22시까지이고 여기는 예약제로 운영됩니다!

편한 복장으로 가세요~ 구두, 슬리퍼, 치마 착용시 이용에 제한이 될 수 도 있다고 합니다. 

결제를 하면 이렇게 시계같은 팔찌를 주는데 이 팔찌를 모든 시설 이용전에 시설 입구엣 찍어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분실 할 경우 따로 추가 요금이 있으니 손목에 잘 착용해 주세요~

내부에 입장을 하면 라커가 양쪽으로 있답니다. 라커에 가방이랑 짐들을 보관하고 들어가세요~100원 보증금있어요ㅎㅎ

스포츠몬스터는 실내와 실외로 나뉘는데 실외에는 야구배트, 축구풋살, 배드민턴장이 있습니다.

저는 바로 방방장 트램폴린부터 갔는데 게임을 할 수 도 있고 그냥 방방 뛰어 놀수도 있어요!

10분 뛰니까 더 이상 못뛰겟더라는..게임은 화면을 보며 더 높게 뛰면서 하는 건데 재밌더라구요~ㅋㅋㅋ

가족끼리, 친구끼리, 연인끼리 모두 함께 할 수 있는 실내 농구장도 있었습니다. 

가장 인기가 많았던 시설은 로프코스인데 흔들다리, 암벽 등 6가지 코스를 안전장비를 착용하고 통과하는데

저는 성인데도 너무 무섭고 어렵고 많이 떨렸어요. 이거 하나 하고 나니까 땀으로 다 젖었네요ㅋㅋ

이 외에도 사격, 배드민턴, 축구, 태권도, 야구, 다트, 암벽, 사이클, VR 등 많은 시설이 있었는데 힘들어서 다 이용하지는 못했답니다.ㅎㅎ 내부에 스낵은 콜팝치킨, 음료 등을 파는 곳이 있습니다. 

다트도 하고~사격도 하고~

태권도도 했는데 정말 스트레스가 확 풀려요!

야외 옥상에 올라가면 풋살장이랑 야구장이랑 배트민턴 장이 있답니다.

풋살장은 예약제로 운영된다고 합니다.

실내에서 스트레스도 풀고 싶고, 이색 데이트를 하고 싶으시다면 활동적인 데이트 장소로 강력 추천입니다. 

대신 꼭 편한 복장에 운동화를 신고 가세요~!

이상 퍼펭의 하남 스타필드 스포츠몬스터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