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펭꿀팁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김포에서 토리버치 지갑 선물!

by 퍼펭 2019. 9. 6.

저는 개인적으로 여자 브랜드 중 토리버치를 좋아하는데요~

동생 생일 선물로 어떤 선물을 하면 좋을까 고민을 하다 토리버치에서 지갑을 선물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아울렛 매장인 만큼 토리버치 대다수의 상품이 50% 정도 할인을 하고 있었어요!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김포점 토리버치 매장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김포점 토리버치 매장내부

매장에 딱 들어서면 정면에 의류 등이 있고 오른쪽에 악세사리와 신발 등이 있답니다! 저는 바로 지갑이 있는 쪽으로 갔어요~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김포점 토리버치 지갑

이 수많은 지갑들 중 어떤 지갑으로 할까 고민을 하다 무난한 장지갑 3개를 골랐는데요~가격은 다 비슷비슷 하더라구요~

보통 제가 봤던 제품들은 할인해서 15만원에서 20만원 대 였어요!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김포점 토리버치 장지갑

내부는 동일하더라구요~그래서 이중에 저는 가운데껄로 골랐습니다. 텍에 있는 가격은 27만원이였는데 40프로 정도 할인해서

저는 이 지갑을 16만2천원에 구매했답니다!!!! 완전 득템 ㅎㅎ 동생도 너무 좋아했는데요 포장은 따로 박스같은건 없이 아래처럼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김포점 토리버치 포장

토리버치 쇼핑백과 지갑을 종이로 감싸서 포장해 주신답니다!

위에 가격표 보이시죠? 다른 제품들도 텍에 있는 가격에서 50프로 정도 된 가격이라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상 김포까지 가서 토리버치 지갑 선물 한 후기 였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