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위닝일레븐 PES2021 패치

[PC][PS4]PES2021 위닝일레븐2021 유니버스 V1 패치 파일 다운로드 & 설치방법 영상

by 퍼펭 2020. 9. 15.

[PES2021] 위닝일레븐2021 유니버스 V1 메인옵션 패치가 배포되었습니다.

(클래식리그 패치파일: firpeng.tistory.com/180)

 

통합 파일이며 모두 유니버스에서 배포한 유로파일 최신패치입니다!

꼭 최상위 폴더 파일명은 WEPES 여야합니다! 

설치방법 영상은 하단 유튜브 퍼펭TV

www.youtube.com/firpengtv

기존 pes2020 패치설치 영상을 보셔도 됩니다. 

 

PES2021 v1 메인옵션 패치파일 다운로드: drive.google.com/file/d/1DlAf6pDN7Ruzwunvpr6tafttYYRWAIYS/view?usp=sharing

 

비밀번호: firpengtv

엑세스 초과시 안될때 링크2 : drive.google.com/file/d/1Kf0cQhcuwf0w_E9IbgKgGE-Hx-Mc96xr/view?usp=sharing

 

설치방법은 2020과 동일합니다. 

*PS4의 편집 모드에 내장 된 공간 제한으로 인해 설치 중에 공간이 부족해진다면 원하는 것만 가져오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myClub을 많이 플레이하고 SkyBet을 사용할 의사가없는 경우 2048 버전을 가져 오지 마십시오. 사용하지 않을 공간을 차지합니다. SkyBet 또는 La Liga2 2048을 가져 오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추후에 새로운 버전이 나오면 이 문제는 해결될것 같습니다.

어떤분은 ps4에서 이미지 용량이 터져서 스페인2부 감독 사진 중국 컵대회 지우니까 적용이 된다합니다!

9월 16일 이미지 용량 문제없는 16일자 최신 패치 변경 업로드 해놨습니다. 

 

[PES2021 PC&PS4 v1 패치 설치 방법 영상] 

youtu.be/aVlEBiRr3rc

 

 

PC V1 패치 설치방법>

1. 파일을 다운로드 한 다음 다운로드 파일이 있는 폴더로 이동합니다.
2. 압축을 해제하고 'PESUniverse OF 2021 v1' 폴더안에 10개의 파일을 복사합니다. 
3. '문서' 안에 'KONAMI' 안에 'eFootball PES 2021 SEASON UPDATE' 안에 'WEPES' 폴더안에 붙여넣기 합니다 .

4. 게임을 실행합니다. 
5. 편집 모드에서 가져오기 / 내보내기로 이동하여 팀 가져오기를 선택합니다.
6. 가져오기 튜토리얼을 따라합니다.

7. 팀 가져오기에서 모든팀을 가져옵니다. (박스 선택(체크)할 필요 없음)  

8. 분데스리가팀만 한번더 가져옵니다. (박스 모두 선택 체크)  

9. 메인 편집 메뉴로 돌아갑니다.
10. 대회 가져오기를 선택하고 모든 파일을 가져옵니다. (박스 선택(체크)할 필요 없음)  
15. 메인 편집 메뉴로 돌아가 대회로 이동, 분데스리가의 팀수를 18로 줄이고 팀을 다른 유로에 있는팀과 교체합니다.

PS4 V1 패치 설치방법>

1. 파일을 다운로드 한 다음 다운로드 파일이 있는 폴더로 이동합니다.
2. 압축을 해제하고 'WEPES' 폴더를 추출합니다.
3. USB를 PC에 삽입합니다. USB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필요한 경우 포맷을 선택합니다.

(FAT32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
4. 이제 WEPES 폴더를 '복사'하여 USB안에 붙여넣습니다.
5. 완료되면 USB에 WEPES라는 열린 폴더가 있어야합니다.
6. PC에서 USB를 꺼내서 PS4에 삽입합니다. 편집 모드로 이동할 수 있을 때까지 모든 지침을 따릅니다.
7. 처음 시작할 때 가져오기 튜토리얼이 있을 것입니다. 옵션 파일 가져오기를 진행하기 전에 지침을 따릅니다.
8. 편집 모드에서 가져오기 / 내보내기로 이동하여 팀 가져오기를 선택합니다.
9. 이제 모든 파일 (PS4 정사각형 버튼)을 선택하고 '상세 설정으로 이동'을 선택한 다음 확인을 누릅니다

(여기에 아무 상자도 선택(체크)하지 마세요)  

10. 분데스리가 선수를 제외한 모든 파일을 가져옵니다. 완료되면 가져오기 화면으로 돌아갑니다
11. 이제 모든 분데스리가 팀을 선택합니다.

(샬케, 바이에른 및 바이엘 레버쿠젠은 선택하지 마십시오) (국가대표팀 및 브라질 팀만 해당)
12. "플레이어" 및 "이미지 덮어쓰기" 상자를 선택한 다음 확인을 눌러 가져오기를 선택합니다. 

13. 메인 편집 메뉴로 돌아갑니다.
14. 대회 가져오기를 선택하고 모든 파일 (PS4 사각형 버튼) 및 세부 설정으로 이동을 선택한 다음 확인을 누릅니다.

(여기에서 상자를 선택하지 마십시오)
15. 메인 편집 메뉴로 돌아가 대회로 이동 , 분데스리가의 팀수를 18로 줄이고 팀을 다른 유로에 있는팀과 교체합니다.

때때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단계를 다시 수행하고 다시 가져오기만 하면됩니다.

 

<아직 이적시장이 열려있고, 시즌 첫 패치이기 때문에 v2부터 제대로 반영된 안정적인 패치가 예상됩니다.> 

댓글